2023년 다낭 마사지 한 번에 비교하기 :: 허벌스파 트로피컬 스파 뷰티 네스트 KKDAY KOREA 공식 블로그

2023년 다낭 마사지 한 번에 비교하기 :: 허벌스파 트로피컬 스파 뷰티 네스트 KKday Korea 공식 블로그

2023년 다낭 마사지 한 번에 비교하기 :: 허벌스파 트로피컬 스파 뷰티 네스트 KKday Korea 공식 블로그

Blog Article


다낭 붐붐의 대표 주자격인 사쿠라는 개인적으로 박자가 잘 맞아 떨어지는 아주 훌륭한 업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다낭 붐붐을 즐길때 보는게 비단 매니저만 보고 괜찮다고 평하는게 아니고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생각합니다. 위생상태, 직원 응대, 매니저 상태, 코스의 구성, 기본 마사지등등 여러 요인을 생각하며 손님들께 추천 드리는데요 사쿠라는 말씀드린대로 다낭 붐붐 업체중 가장 박자가 좋은 업체라고 생각됩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Julius Spa & Massage)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픽업과 드랍오프 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문 전 카카오톡으로 프로모션과 예약 문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Julius7777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도 조금씩 하시면서 마사지 강도를 체크하고, 아프면 살살, 약하면 조금 더 세게 마사지를 해준다. 다시 한번 감탄한 것은 정말 이 일을 하시는 분들은 손 악력이 세다. (나보다 더 센 것 같음) 아녜스와 마사지사분들 4명이서 짧게 이야기도 하고 즐겁게 마사지 받았다. 마지막에 다리하고 팔을 잡고 허리를 비틀면서 두두둑해 주시는데 정말 시원했음. 특히나 베트남의 다낭 마사지는 한국 마사지에 비해 가격대가 월등히 저렴하고 베트남식 특유의 마사지 방법과 훌륭한 서비스로 한국인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일주일 이내 여행을 하신다면 재방문 할인을 받아 다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 때문에 아이패드를 챙겼었는데 약간의 과자와 우유 그리고 유튜브에서 뽀로로를 3~4편 오프라인 저장해서 가져와서 보여주니 1시간 동안 얌전히 있더군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 마사지를 하고 싶으면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마사지 매장 3가지 이상 이용시 한화 5만원을 할인 해 드리고 있으며 상기 이벤트는 미리 참여하신다고 말씀 해 주셔야 적용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 다낭 자유여행 일정을 잡는 이들에게 다낭 네일과 다낭 마사지샵은 필수코스로 손꼽힐 정도로 알려져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한스파(HAN SPA)”가 여행객들에게 많은 인기와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다낭홀릭에서 제휴한 다낭스파와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다낭여행 할인 프로모션, 다낭식당 쿠폰제공, 다낭 보보스 선물샵 혜택제공 등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하의만 제공되는 경우 발생 할 수 있을 조금은 민망하고 어색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다낭 팜반동 인근에 위치한 넓고 쾌적한 제일이발관에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제일이발관은 얼굴 마사지와 두피 마사지, 마스크팩, 귀 청소, 손발톱 정리, 전신 마사지, 삼푸 마사지 모두해주는 마사지삽이에요. 관리받기 전, 발세족을 받으며 돌아다니느라 지쳤던 발을 씻고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여기에 공항이나 관광지에서 남자끼리 택시를 타면 빠지지 않고 택시기사들이 붐붐? 이러면서 본인이 아는 붐붐 업체로 데려다주기도 하는데요 좀 솔직히 말하자면 로컬 붐붐이라고 무조건 나쁘지 않습니다. 호치민 같은 경우에는 로컬 붐붐 엄청나게 강세이고 다낭도 없는 건 아닙니다만 제가 추천을 절대 못 드리고 않드리는게 사고가 무조건 납니다. 그래서 가끔 저한테 다낭 붐붐 중에 로컬 찾으시면 절대 대답 안 드리는 이유입니다. 정직하게 할 만큼만 하고 받아가면 얼마나 좋을지 모르겠지만 이런 관광지에는 어차피 한번 보고 만다는 마인드가 기저에 깔려 있는 베트남 친구들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몇 가지 유형을 간략히 알려드리고 로컬 붐붐에 대해 마무리하겠습니다.


누루 코스가 가능하고 접근성이 편리하다는 장점 내세울 수 있겠습니다. 다낭의 특산물뿐만 아니라 남북베트남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들어서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다른 블로그나 가이드북을 보면 웬만하면 예약을 하고 가라고 되어있어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우리 같은 관광객은 베트남에서 전화번호도 없고, 콩스파처럼 카톡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예약은 포기하고 운에 맡기고 그냥 가봤습니다. 다양한 옵션의 마사지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답니다. 마사지 베드도 항상 깔끔하게 정리하고 매장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친절한 직원과 아늑한 로비까지 완벽한 스파샵이에요.


발, 등 마사지를 묶어서 90분을 받았고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마사지 샵. (다른 곳도 다 좋았지만) 악력도 좋지만 마사지는 근육을 잘 풀어줄 수 있어야 하는데, 그 점이 가장 좋았던 것 같다. 아녜스도 마사지를 할 때, 표정이나 행동을 보고 알아서 척척. 강도 조절은 물론, 섬세하게 케어 받았다며 만족스러웠다고 한다. 전문 마사지사들이 태국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술을 활용하여 피로를 풀어주고 몸을 이완시켜 여행의 피곤함도 녹일 수 있는 수준급 타이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의정부오피 의정부오피 의정부오피 의정부 오피

Report this page